잉글랜드축구 프리미어리그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프리미어리그 기록, 순위, 경기수)

생존성 향상을 위해 제한적이지만 기존 전투기 보다 우수한 스텔스 성능을 갖추고 있다. 다만, 스텔스 기능은 F-22나 F-35보다 한 수 아래라는 평가를 받고 있죠. F-22 전투기의 경우 마하 1.58 의 속력으로 슈퍼크루즈 비행을 할 수 있다. 현재 실전 임무에서 슈퍼크루즈 비행을 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는 전투기는 F-22 전투기와 유로파이터 타이푼밖에 없다. X-37B를 사용해서 에어포스는 위성들을 쉽게 콘트롤 할 수 있고 사람이 직접 가지 않고 정비와 관리도 가능하게 되었답니다. 라이프치히와 벤피카 두 팀도 저력이 있는 팀들이라 끝까지 어느팀이 험난한 조별리그에서 살아남을지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벌써부터 두 팀의 맞대결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현장에 2018년부터 투입 예정인 J-20은 전 세계 전투기 순위로는 7위지만 우리나라가 위치한 동아시아 지역에서는 1위로 군림할 것 같네요.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전투에 최적화된 전투기 종류로 알려진 F-22 랩터는 미국만이 유일하게 사용하는 국가인데요, 미국 정부 법으로 수출을 철저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2012년 5월에 미국 공군(에어포스)에 마지막으로 납품하면서 총 195대가 제작되었습니다. 게임 실력이 좋은 학생들은 젠지 소속으로 프로팀에 데뷔할 수 있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학생들은 게임 관련 학과로 미국 대학 진학이 가능하다. 유로파이터 타이푼 전투기의 조종사는 전투시 조종석의 버튼 조작뿐만 아니라 음성으로도 직접 레이더, 디스플레이, 항법, 통신장비를 운용할 수 있다. 현재 전 세계에서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독일, 스페인, 영국, 오만, 그리고 사우디 아라비아 공군이 402대의 유로파이터 타이쿤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4개국이 공동 개발한 유럽형 차세대 전투기인 유로파이터 타이푼이다. 원래 나토(NATO)와 유럽의 최고 전투기 종류로 개발되었던 유로파이터 타이푼은 트윈엔진 멀티롤(multirile) 파이터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고 영국이 공동 개발했습니다. 2005년 영국에서 벌어진 영국공군의 유로파이터 타이푼 T1 복좌 훈련기 1대와 영국 레이큰히스(Lakenheath) 주둔 미공군 F-15E 전투기 2대의 공중전 훈련에서 유로파이터 타이푼 T1 복좌 훈련기는 F-15E 전투기 2대를 격추시켰다. 반면 유로파이터 타이푼 전투기는 무장을 동체 외부에 장착하는 기존 전투기의 형상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항공 역학 설계와 작지만 강력한 엔진 덕분에 슈퍼크루즈 비행이 가능하다. 유로파이터 타이푼 전투기의 성능상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공중전 능력이다. 하지만 EJ200은 상대적으로 신형 전투기인 유로파이터 타이푼을 위해 개발된 4.5세대 최신예 엔진으로 평가받는다. 5년간 걸쳐서 개발된 나노 허밍버드는 감시 드론으로서 손바닥만한 크기로 스텔스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이 스텔스 전투 헬리콥터들이 얼마의 제작비용과 기간에 개발되고 있는지 알려진 사실은 없지만 확실히 UH-60 블랙호크의 차세대 버젼으로 엄청난 기능을 탑재한것으로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습니다. 동아시아 공중 지배권을 두고 엄청난 변화를 몰고 올 중국의 5세대 전투기 청두 J-20은 미국의 F-35로부터 빼돌린 데이터를 바탕으로 리버스엔지니어링(reverse engineering)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엄청난 제작비와 고성능을 자랑하만 불과 작년, 2014년에 ISIS 공습 캠페인에서 첫 모습을 들어냈죠.


토토사이트 3월 독일의 DASA(현 EADS 도이칠란드)사가 제작한 시험기인 DA1이 첫 비행에 성공한다. 노스롭 그루만(Northrop Grumman)이 제작한 이 "드론"은 공중주유, 360도 회전, 각종 미사일과 화기 장착/발사 등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기능 정보 분배 시스템(MIDS)을 통해 전투기 외부로부터 수집된 각종 정보가 전투기에 탑재된 각종 센서로부터 입수된 정보와 서로 융합되어 조종사에게 시현된다. 이 기술을 제트엔진의 블레이드(압축기나 팬의 날개)에 적용하면 더 가볍고 연료가 적게 드는 전투기 개발이 가능하다. 35미터의 날개 길이로 이 세상 가장 큰 비행기로 이름을 일찌감시 올린 스트래토란치는 30,000 피트 상공에 날으면서 각도를 순간적으로 바꿔 공중으로 더 치솟을 수 있습니다. 현대 전투기 종류들 중에 공상과학에나 나올만한 기종들을 여럿 볼 수 있습니다. 개발에 참가한 4개국 외에도 오스트리아에 15대, 사우디아라비아에 72대가 수출되어 일부 운용 중에 있다. 전투기 개발에 대한 유럽인들의 열정은 오늘날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이는 전투기 속력의 혁신적 변화라고 할 수 있다. 애프터 버너란 제트 엔진을 통해 연소된 배기가스에 다시 한번 연료를 투입하여 재연소시키는 장치인데, 사용할 경우 빠른 속력을 얻을 수 있지만, 연료 소모량이 엄청나게 커지는 것이 단점이다. 일반적인 전투기는 일시적으로 초음속의 속력을 낼 수는 있지만 지속적으로 초음속 비행을 유지하는 것은 어려웠다.


Back to posts
This post has no comments - be the first one!

UNDER MAINTENANCE

XtGem Forum catalog